협업 프로그램을 하나씩 알아보자! # 1탄!
우선
swit 왼쪽은 데스크톱 어플리케이션, 오른쪽은 웹
각각의 아이디를 다르게 접속해서 총 2명이서 테스트해봄
간단하다 채팅은 그냥 목적에 따른 채팅방을 만들수도 있고 ( erp 팀, 설비팀, 장비팀 등등.. )
개개인에게 메세지를 다이렉트로 쓸수도 있고
번뜩이는 아이디어가 생겼을땐, 저기 아디이어에 작성하면 된다.
총 3개의 작업을 만들어서 2개의 작업을 오른쪽 유저에게 할당한 화면
버킷이란게 존재하는데, 뭐 바구니? 이런뜻인것 같은데 목적에 따른 작업을 분류할수 있다고 생각 하는데 용도는 잘 모르겠음
작업의 우선순위를 정하거나, 색을 정하거나 뭐 설정을 하고 기간을 설정하면
타임라인과 캘린더로 확인할 수 있다.
swit 는 외부 서비스와 연동을 많이 지원해주는것 같다.
우선 github과 zoom을 설치하고 연동해보았다. 되게 쉽다
스윗의 느낌은 쉽다?는 느낌이 든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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